방구석 세차 : 아우라 퍼플 출장세차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꿀템/청소용품

방구석 세차 : 아우라 퍼플 출장세차

by 타인보다 민감한 사람 2021. 5. 31.

아우라 퍼플 출장 세차 서비스


어느덧 포스팅이 10개가 넘어가면서
저절로 카테고리도 늘어나고 있는데

문득 생각해보니 내가 매우 아끼는
차량관리에 대한 카테고리가 없다는 것을
깨닫고 얼른 키보드 앞에 앉았다.

갑자기 생각이 난 이유는 바로

 

어제 세차를 했기 때문!!!

 

 

올해는 게릴라성 호우가 많이 내려서
다소 가격이 높은 출장 세차보다는
주유소 기계 세차를 계속하고 있었다.

(차를 물론 아끼지만 내 몸을 더 아끼기에
손세차가 아닌 기계 세차를 하고 있다..)

그러다 문득 차 속 구석구석 쌓여가는
먼지가 눈에 보이기 시작하여
날이 좋아지기를 벼르고 있다가

드디어 지난주 토요일 아침에
오랜만에 출장 세차를 달린 결과!!

 

번쩍이는 자태

 

(물론 사장님이 달리셨다....)

 

 

명색이 블로거인데 세차 전 사진을
찍지 못한 것을 죄송하게 생각하며....
(다음 세차 때는 꼭 멋진 사장님의
작업 사진도 올리겠습니다 ㅋㅋ)

내/외부 디테일 사진을 공개하고자 한다.

 

 

1. 세차 외부 사진

 

이 세차를 가끔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차를 가지러 내려가면 멀리서부터 이미
기계 세차와는 다른 포스가 느껴진다. 

 

아들은 거들뿐

 

광택 작업도 안 했는데 광이 어마무시하다.

 

타이어도 원래 색을 찾았다.

 

얼룩 하나 없는 유리창

 

특히 상황상 야외에서 할 수가 없어
지하 2층 주차장에서 불빛에 의지해서만
세차를 해주신 것인데 자연광 아래에서도
흠잡을 곳을 찾을 수 없었다.

사실 이번 세차를 한 목적 자체가
미세먼지도 없앨 겸 실내 세차를 하는 것이었기에
바로 내부로 들어가 보겠다. 

 

 

2. 세차 내부 사진

 

워낙 먼지가 쌓이는 거나 더러워지는 꼴을
보기 싫어하는 성격이기에
틈나는 대로 먼지 떨이개나 소독 티슈로
간이 청소를 하기는 하나....

이건 어디까지나 간이 청소일 뿐
시간이 지날수록 컵홀더 안쪽, 송풍구 틈새 등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곳에 먼지가 쌓인다.

비록 흡입력 최강의 청소기와
맑은 물로만 만들어지는 스팀을
직접 찍지는 못하였지만....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어쨌든 그 결과는 역시 만족스러웠다.

 

 

① 도어 트림 및 대시보드 청소상태

 

 

운전석은 가장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나머지 좌석들은 너무 사용하지 않아서

이래저래 더러워질 수밖에 없는 곳인데
언제 그랬냐는 듯이 깔끔하다.

좋은 건 좀 더 크게 봐야 하니 확대를 해보면

 

윤기가 좔좔

 

특히 내장재의 반짝거리는 것이 혹시 손이나 옷으로
지워질까 해서 만져봤는데 쉽게 지워지지 않았다.

차를 탔을 때 불쾌할 수도 있는
화학약품의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을 것 보면
무언가 좋은 약품을 쓰신 것 같다...

(나도 알고 싶다.... )

 

이틀 정도 지났지만 여전히 깔끔한 대쉬보드

 

 

② 좌석 시트 청소상태

 

시트의 경우 애초에 어두운 색상이라서
드라마틱하게 달라지지는 않았지만

먼지는 한 톨도 없고 은은한 광택이 나는 것이
새로 산 소파에 앉는 기분이었다. 

 

세차 후 시트 사진

 

특히 카시트 같은 경우 바로 탈거를 하여
같이 스팀 청소를 해주기 때문에
카시트 청소까지 일석이조다. 

 

다음에는 틴팅도 포스팅 해야지

 

 

③ 기타 내부 청소상태

 

눈에 잘 보이는 곳들 외에 트렁크, 컵홀더,
바닥 매트 등 차 안의 모든 부위는
완벽하게 청소된 것을 볼 수 있다. 

 

자리 모자라면 누워 가도 될 것 같은 트렁크

 

신발을 벗고 타야할 것 같은 조수석

 

바로 식수 따라 마셔도 될 것 같은 컵홀더

 

거울 대신 써도 될 것 같은 우드 하이그로시

 

열심히 찍은 사진을 다 올리고 보니
세차 전 사진이 더욱 목마르다....

비록 앞뒤는 안 맞지만
일단 세차 후 포스팅은 했으니

다음에는 실제 작업 과정을 조금 더
디테일하게 찍어볼 수 있도록 해야겠다. 

 

요건 아우라퍼플세차 가격표

 

일단 정보 공유 목적으로 올려놓긴 했는데
지역마다 각각 사장님이 다른 것 같아서
퀄리티는 모두 같을 수는 없을테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